본문 바로가기

이슈

더블비 장명준 이혼

SMALL

장명준 결혼생활 1년 만에 마침표

2020년 8월에 장명준은 여자 친구에게 깜짝 프러포즈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영화관을 통째로 빌려 여자친구에게 몰래 프러포즈하며 자신의 애정을 만천하에 알렸다.

 

영화관 큰 화면에 자신들의 달달한 연애 영상을 틀어주고 마지막에 그가 직접 꽃다발을 들고 나타나 청혼을 했다. 그리고 감동한 여자 친구는 눈물을 흘리며 결혼을 승낙했다. 영화관 프러포즈가 끝난 후에는 주차장에 내려가 깜짝 선물(자동차)을 한번 더 선사에 모든 이의 부러움과 축복을 받았다. 

 

 

그러나 그로부터 약 1년후, 최근 장명준이 이혼 발표를 해서 충격을 주고 있다. 

 

안녕하세요. 유튜브 더블비 장명준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혼을 하게 됐습니다. (중략)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로 인해서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분과 관련된 영상은 그분이 사회생활을 할 때 피해를 줄 수도 있으니 전부다 비공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장명준이 SNS에서 밝힌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다. 또한 자신은 얼굴이 알려져있지만 전 와이프는 평범한 직장인이므로 기사화하거나 영상화하지 말기를 간곡히 바라고 있다고 한다. 

 

더블비 2인조 개그 유투버

"더블비"의 장명준과 박민규는 유명한 개그 유튜버로서 171만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장명준은 1994년8월 생으로 현재 28세이며 인덕대학교에서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개그 유튜버답게 "입냄새 몬스터", "또가스", "선넘준"등의 별명을 갖고 있다. 또한 여러 몰래카메라 영상에서 그가 후배의 난처함을 돕는 훌륭한 인성의 소유자라는 것도 밝혀진 바 있다. 

 

 

 

 

LIST